고향사랑기부금 기탁, 고향 무안군의 발전 응원

[무안신문=박금남 기자] 무안군이 지난 18일 군청 군수실에서 해제면 고읍출신 방송인 배칠수 씨를 무안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배칠수 씨는 앞으로 2년간 지역축제, 농특산물 홍보, 행사 등에 참여해 무안을 전국에 알리는데 앞장선다.

배칠수 씨는 “고향인 무안군에서 지역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는 무안군 홍보대사로 위촉돼 매우 영광이다”며 “무안을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산 군수는 바쁜 방송 일정에도 불구하고 홍보대사 위촉을 수락한 것에 감사의 뜻을 표하며 “군정을 효율적으로 홍보하고 군의 이미지를 향상하는 등 긍정적인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무안의 매력적인 모습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이날 배칠수 씨는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고 고향 무안군의 발전도 응원했다

한편 배칠수 씨는 해제면 고읍마을 출신으로 1999년 수퍼보이스 탤런트 선발대회에서 가수 배철수 성대모사를 통해 인기를 얻어 방송에 데뷔했다. 연예계 대표 성대모사 장인으로 모든 유명 정치인들의 목소리를 따라할 수 있다. SBS 러브 FM의 배칠수 전영미의 와와쇼, MBC 코미디하우스, tbs 배칠수 박희진의 9595쇼 등 다양한 프로에서 왕성하게 활동했다. 2017년 한국PD대상 라디오 진행자부문 출연자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부산·대구 MBC에서 ‘예산추적프로젝트 빅벙커’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꽃 배달 광고로 더 친숙하다.

저작권자 © 무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