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스스로 선택한 일이니 누구를 원망하랴! 남의 도움을 기대하지 말고 스스로 풀어라. 뿌린 만큼 거두리라. 결과는 너의 뜻대로 될 듯. 토요일, 뜻밖의 소식으로 즐거운 주말. 72년생 이번 주는 다소 변화를 시도하라. 60년생 전진을 위한 일보후퇴. 이동이나 업종변경도 고려해볼만. 48년생 손해를 감수하고서라도 재고함이 현명.

<소띠>언젠가는 있을 일이니 빠를수록 좋을 듯! 남의 생각보다 자신의 생각이 중요, 소신껏 밀고 나가라. 남보기에는 그럴 듯한데 속으로는 어려움이 따를 수도. 목요일, 가까운 사람과 의논해서 처리하면 무난. 73년생 생각만 많으니 실행력이 부족. 61년생 내 뜻이 굳으니 원하는 것을 얻을 듯. 49년생 한달후면 운세호전, 실망은 금물.

<범띠>문제가 저절로 해결되니 가슴이 후련할 듯! 어려움은 이제 끝, 그러나 서두르면 불리. 이동은 유리하나 시기를 조정할 것. 월요일, 속히 결단을 내림이 현명. 시간을 끌수록 불리. 74년생 일은 순조로워지지만 사람문제로 근심. 62년생 중요한 결정이 필요. 매매는 기회는 있으나 결단이 필요. 50년생 벼르던 일을 추진하라. 의외의 결과가.

<토끼띠>작은 착오가 문제를 크게 만들 수도! 구상중인 계획을 재점검하고, 이동문제는 서둘러라. 힘은 들어도 결과는 좋으니 다행. 화요일, 서로 생각이 다르니 가슴만 답답. 75년생 기다리던 일이 진척이 있을 듯. 차조심. 63년생 제 자리를 지켜 현재 일에 전념하라. 변동은 불리. 51년생 내주초에 기회를 얻지만, 함께 하는 일은 불리.

<용띠>모든 일에 끝은 있는 법! 어려움도 이제는 끝날 때가 다가온다. 인간관계를 활용하면 반드시 돕는 이를 만난다. 이전 이동이나 홀로서기도 한 방법. 금요일, 마음은 변하는 것, 사람을 너무 믿지 마라. 76년생 기다리던 소식. 그러나 결과는 시간이 걸릴 듯. 64년생 늦은 것 같지만 아직 기회는 있을 듯. 52년생 지난 일은 잊고 새로 시작하라.

<뱀띠>대기만성! 답답해 하지마라,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는데 시간이 걸린들 어떠랴. 확신과 믿음으로 흔들리지 말 것. 월요일, 작은 오해로 난처해질 듯. 77년생 이별은 새로운 시작이니 생각하기 나름. 65년생 윗 사람과 의논하라. 중도에 포기하지마라. 53년생 시작은 어려우나 결과는 만족. 기다리던 일은 늦어질 듯.

<말띠>마음을 비워 스스로 편안함을 찾아라! 내 마음에 달린 것을 밖에서만 찾는다. 원하는 것을 기다리지 말고, 네 생각을 바꿔라. 목요일, 이로움은 동남쪽에 있으니 구하면 얻을 듯. 78년생 일석이조. 장애가 사라지니 가슴이 후련. 66년생 이동문제는 불리해도 받아들여라. 새로운 시작이 유리. 54년생 세상만사 생각나름. 막히는 듯하나 형통하리.

<양띠>서로 뜻이 다르니 제 갈길로 가누나! 처음부터 아니었으니 안타까워 하지마라. 이제야 제자리로 돌아온 듯. 마음이 초조하니 자신감이 필요. 수요일, 이동하려는 문제에 진전. 79년생 차선책을 택하라, 전화위복의 기회가 된다. 67년생 목표를 조금 바꿔 보는 것도 한 방법. 55년생 아닌줄 알았으면 미련없이 돌아서야.

<원숭이띠>조금은 초조하고 불안한 시기! 기다리던 일에 약간의 차질이 생기니, 방법을 바꿔라. 사람문제는 맺고 끊음을 분명히 할 것. 화요일, 결국은 내 일이니 스스로 해결해야. 80년생 자칫 뉘우칠 일이 있을 수도. 매사 신중하라. 56년생 마음이 다른 곳에 있다, 자기 길을 찾아야. 44년생 남보다 노력은 더하지만 여건이 불리, 결과는 불만.

<닭띠>자신에게서 문제를 찾아라! 모두가 내 탓이니 자신을 돌아보고, 시간이 걸리더라도 스스로 보완하라. 그러면 하나를 잃지만 둘을 얻으리라. 월요일, 전화위복, 실망은 금물. 81년생 겉모습보다는 내실을 기할 것. 57년생 오래동안 참아왔으나 마음이 흔들릴 듯. 여자들에겐 희소식. 45년생 겉과 속이 다르니 실속을 찾아라.

<개띠>일이란 잘될 때도 있고 안될 때도 있는 법! 하다가 막히면 잠시 잊는 것도 한 방법일 듯. 훌쩍 여행이라도 다녀옴이 어떨지. 금요일, 포기하지 말고 계속하라. 82년생 비워야 채워지는 것, 버리고 새롭게 시작하라. 58년생 경쟁하는 일은 불리. 애정문제는 진일보, 소식. 46년생 금전문제는 조금씩 풀리지만 또 사람문제는 답답.

<돼지띠>천리길도 한 걸음부터, 한 번에 모든 것을 바라지 마라! 원점에서 다시 생각하고, 필요하면 이동하는 것도 고려할 것. 수요일, 뒤돌아 보지마라, 생각하기 나름. 83년생 생각이 다르니 불화와 반목이 염려됨. 작은 일은 무난. 59년생 결정하기가 난처할 듯. 좀더 지켜 볼 수밖에. 47년생 먼저 정리한 후 시작해야. 투자는 보류하라.함평군 보건소, 건강·영양 실태조사
저작권자 © 무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