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남이 말한다고 따라 하지마라, 매사 소신이 필요! 사람문제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니, 모두가 미련 때문. 생각을 바꾸면 마음이나 편안. 화요일, 남쪽에서 좋은 소식. 72년생 어려움도 이제 끝이 보일 듯. 60년생 직장인은 인내가 필요. 한 달이 고비 그리고 운세호전. 48년생 시행착오가 있으나 결국은 얻을 듯.

<소띠>약속이 달라지니 결정을 잠시 보류하라! 실망할 일은 아니고 멀리보면 오히려 잘된 일. 혹 사람문제로 마음이 불편할 수도. 목요일, 귀가 얇으면 손해. 매사 신중하게 결정해야. 73년생 생각을 바꾸지만 아직도 마음이 흔들릴 듯. 61년생 의심나면 하지마라, 생각하기 나름이니. 이동문제는 진전. 49년생 동분서주.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호전.

<범띠>방법을 바꿔보라, 다른 길이 오히려 빠를 듯! 직장인에게는 좋은 쪽의 변화. 걱정하던 일도 마무리 될 듯. 사람만나는 일은 약간 실망. 금요일, 당장은 힘들지만 곧 기회가 다가올 듯. 74년생 진로에 대해 재고할 것. 새롭게 다시 시작하라. 62년생 가까운 곳에서 구하라, 원하는 것을 얻는다. 50년생 쉽지는 않겠지만 방법을 찾을 듯.

<토끼띠>서로 생각이 다르니 반목이 있을 듯! 생각중인 일은 일희일비. 계획중인 일은 차질이 예상, 다른 대책이 필요. 수요일, 불만스러우나 결과는 전화위복. 75년생 가족문제로 걱정할 일이. 금주는 잠시 쉬어가라. 63년생 내 마음 편한 것이 제일. 생각보다는 어렵지 않을 듯. 51년생 여자의 일은 전화위복. 점차 순조로워 진다.

<용띠>고집하면 뉘우침이 있을 듯! 확신이 있어도 결과는 다르다. 특히 남의 말에 따라가면 불리. 같이 하는 일은 무난할 수도. 월요일, 내 뜻을 바꿔라, 방향전환이 유리. 76년생 방법을 바꾸는 것도 한 방법. 동료와의 다툼. 64년생 신규사문제로 생각만 많을 때. 결론은 한달 뒤로. 52년생 이제부터가 시작. 이동이 유리.

<뱀띠>지금은 조용하나 곧 중요한 변화가 있을 듯! 속 마음을 터놓지마라, 믿음이 오히려 화근. 지난 일로 다시 문제가 생길 듯. 이사하는 이는 동남간이 유리. 토요일, 마음은 힘들지만 앞으로의 일은 순조. 77년생 새옹지마, 울다가 웃게 될 듯. 65년생 자리를 바꾸지 마라. 변동은 불리. 53년생 힘들지만 곧 기쁜 소식. 잠시 시간이 필요.

<말띠>감정적인 처신은 손해! 일을 먼저 생각할 것. 마음은 힘들지만 앞으로는 순조, 이제부터가 시작. 사람문제는 혼란스러울 듯. 수요일, 남의 말만 듣고 결정하면 뉘우침이. 78년생 생각했으면 실천하라, 내가 먼저 변해야 원만. 66년생 직장일로 조금 긴장, 결과는 무난. 기다리던 소식이 있을 듯. 54년생 새로운 소식으로 조금 바빠질 듯.

<양띠>미련을 버리면 마음도 편한 법! 가끔은 훌훌 털어버려라. 한 우물을 파야 좋은 결과. 다음 달부터 운세호전. 목요일, 기다리는 문제는 한달후에 소식. 79년생 결정이 어렵거든 하지 않는 쪽으로 결정할 것. 67년생 생각지 않은 지출. 내 뜻을 바꿔라. 방향전환이 유리. 55년생 가까운 이의 충고를 들을 것. 이동은 재고하라.

<원숭이띠>그대로는 어려울 듯, 변화를 모색하라! 갑작스런 일로 혼란스럽지만 걱정할 일은 아니다.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해결, 내일은 찬란한 태양이 빛나리. 월요일, 희망적인 변화가 있을 것. 80년생 찾아가 의논하라, 자존심을 생각할 때가 아니다. 68년생 사업하는 이는 좀더 시간이 필요. 56년생 최선을 다 했으니 다음 일을 생각하라.

<닭띠>애태우지 마라, 될 일은 가만히 있어도 되는 법! 오래 애태우던 일이 조금씩 해결될 듯. 기다리던 소식은 다음 달에나. 점진적 발전운세. 금요일, 비워야 채워지는 것, 버리고 새롭게 시작하라. 81년생 스스로 만든 일로 난처해질 듯. 69년생 이동은 가능하나 새로운 시작은 시기상조. 직업변동은 불리. 57년생 당장은 잃는 듯 해도 결국은 유익.

<개띠>세상만사 모두 때가 있는 법! 당장은 힘들지만 미래는 너의 것. 뿌린 대로 거두리니 한발한발 나갈 수밖에. 결과는 좋으니 다행. 목요일, 융통성이 필요. 모든 일은 생각나름. 82년생 평온한 듯 하지만 속으론 생각이 많을 듯. 70년생 자리도 사람도 마땅하지 않으니 마음이 울적. 58년생 변화보다는 현재 일에 최선을 다할 것. 대기만성.

<돼지띠>문제가 풀리기 시작, 위기를 기회로 활용하라! 마음이 허전하니 사람이 필요. 부부문제에 이상신호. 지난 일은 지난 일, 스스로 자신을 구속하지마라. 화요일, 시작은 불안하나 마무리는 순조. 83년생 서남쪽에서 희소식. 가까운 이로 인해 고민거리. 71년생 이전문제는 늦어지니, 계획을 수정할 것. 59년생 어려운 가운데 길이 있네.
저작권자 © 무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