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서삼석 신년사

국회의원 서삼석
존경하는 무안군민 여러분! 그리고 경향각지의 향우여러분과 무안신문 애독자 여러분!

대망의 기해년 새 해가 밝았습니다. 금년 한해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충만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 이루시길 기원 드립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한 해는 제 개인적으로나 지역 정치적으로나 매우 의미 깊은 한 해였습니다. 지역을 위해 일 할 수 있도록 성원을 보내주신 무안군민 여러분과 향우여러분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지역발전에 보답토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무안군민 여러분! 그리고 향우여러분!

기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삶의 터전인 무안군은 전남 도청 소재지로서 위상과 더불어 명실상부한 서남권의 중심지로써 새로운 변화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호남고속철도 2단계 사업인 무안국제공항 경유 노선이 본격적인 실시 설계와 공사가 착공될 예정이며, 그동안 만성 적자 공항이라고 애물단지처럼 여겼던 무안국제공항이 활주로 연장 기본설계를 시작으로 전 세계를 향해 비상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지역 발전의 새로운 변화에 대응하여 군민의 단합과 지역 발전으로 연계시킬 수 있는 노력들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변화를 느끼지 못하면 답보가 아니라 퇴보다”는 말이 있습니다. 시대에 따라 우리가 준비해야할 것들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이를 실현할 수 있도록 함께 지혜를 모아나가는데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을 바랍니다. 저 또한 미력한 힘이나마 여러분과 함께 하는데 한 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별히 무안군의 대표적인 언론으로써 지역의 다양한 자원의 가치를 알리는데 앞장서오고 있는 무안신문의 역할에 대해서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무안군의 발전 방향에 대해 지역민의를 충분히 대변하는 언론으로써 발전을 기원합니다.

기해년을 시작으로 무안군이 세계속으로 웅비하는 한 해가 되기를 염원하며 군민여러분의 가정 마다 만복이 가득 하시길 소망합니다.

군민여러분 그리고 향우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무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