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지역 농·특산품 홍보판촉

[무안신문=박승일 기자] 무안군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2018 파인푸드페어(Fine Food Fair)에 김산 무안군수가 직접 참가해 지역에서 생산된 농산품을 홍보하고 행사에 참여한 농가들을 격려하는 등 지역농산품 홍보 판촉에 직접 나서 눈길을 끌었다.

파인푸드페어(Fine Food Fair) 박람회는 급변하는 식품산업 트렌드에 발맞춰 식품 원자재인 우수 농축산물을 비롯해 간편식, 건강식품, 음료 및 주류 등 식품산업 전 분야를 망라한 종합전시회다.

무안군에서는 무안황토랑 농특산물 유통사업단인 (주)에프앤디, 무안수산, 뉴그린, 성지에프엔디, 자연나라영농법인, 현진식품 등 관내 6개 업체가 참여해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사로잡고, 식품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동결 건조 제품 등 30여 품목을 선보여 참가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았다.

군 관계자는“이번 박람회를 통해 관내 업체들이 다양한 식품산업의 트렌드를 접하고 새로운 판로개척과 수출을 위한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의 기회로 삼을 수 있었다”면서“앞으로 박람회를 통한 지역 업체들의 농·특산물 판로 개척 및 소득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무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