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면 이장·부녀회 어르신 중복 복달음 행사
청계면 이장(협의회장 김성옥)·부녀회(회장 박영희)는 지난 달 27일 청계면 중앙교회에서 150여명의 어르신들을 초청해 중복 복달음 행사로 삼계탕과 과일 등을 대접했다.

새마을 핵심 지도자 하계 수련대회
무안군 새마을 지도자회(군 남여회장 오금연, 김춘화)임원진 40여명은 지난 달 27일 강진 도암성문공원으로 하계 수련대회를 다녀왔다.

무안문화원, 문화학교(어린이 글짓기) 운영
무안문화원(원장 김성한)은 지난달 27일부터 지난 7일까지 노인복지회관 회의실에서 관내 3∼6학년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글짓기 교실을 운영했다.

잎담배 재배농가 교육
무안군은 지난달 27일 일로농협 회의실에서 잎담배 재배농가 1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정기 교육을 실시했다.

장애인 협회 해제면지회 임원 하계 야유회
무안군 장애인협회 해제면 지회(지회장 김선모)는 지난 달 27일 고흥군 일원으로 하계 야유회를 다녀왔다.

해제면 이장·부녀회 어르신 중복 복달음 행사
해제면 이장(협의회장 이명수)·부녀회(부녀회장 박경숙)는 지난 달 27일 면 자치센터에서 500여명의 어르신들을 초청해 중복 복달음 행사로 삼계탕과 과일 등을 대접했다.

몽탄면 농촌지도자회·생활개선회 선진지 견학
몽탄면 농촌지도자회(회장 이동남)·생활개선회(회장 이은경) 회원 80여명은 지난달 30일 서울국회의사당으로 선진지 견학을 다녀왔다.

몽탄면 6.25참전유공자회 3/4분기 정기총회
몽탄면 6.25참전 유공자회(회장 조필형)는 지난달 30일 몽탄면 복지회관에서 3/4분기 정기총회를 가졌다.

대한노인회 운남면분회 야유회
대한노인회 운남면분회(분회장 한복신)회원 50명은 지난 6일 순천 강천사로 야유회를 다녀왔다.

저작권자 © 무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