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도 예산심의를 마치고…

▲ 김천성 무안군의회의장
군민의 대표기관인 무안군의회는 군민들의 진솔한 의견을 수렴하고 기대와 욕구에 부응하도록 앞으로도 전 의원들과 더불어 최선을 다하겠다는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난 13일 마친 2007년 예산 심의에서 본 의회는 상임위원회별로 꼼꼼히 살피는 예산심의 과정을 거쳐 불요불급한 예산은 삭감하고 군민의 삶의 질이 높아지고 행복을 추구하도록 적극 반영 했습니다.

또한 지역발전 대전환점의 원동력이 될 기업도시를 비롯한 남악신도시건설, 무안국제공항 개항과 연장사업 등이 차질없이 추진되어 환황해권 성장거점도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의회차원의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 김천성 무안군의회의장


뿐만 아니라 어느 한곳이 소홀함이 없도록 모든 군정이 조화롭고 균형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지역개발, 농축수산, 관광문화, 지역경제, 보건복지 분야 등 군정시책과 제도를 정비·확충하는데도  최선을 다할 각오입니다.


그리고 집행부에 대해서는 군정발전을 위해 협조할 것은 적극 협력하고 견제가 필요한 부분은 적절한 균형을 통해 상생과 조화의  발전적 의정상을 정립하여 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군민의 생활 현장중심의 의정활동 강화을 위해 사랑방 중심의 간담회와 현장확인 등을 늘리고 모니터 활용, 인터넷 활용 등을 통해 의정에 주민이 참여하여 주민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는 주민이 주인이 되는 의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무안군 의회의 최대목표는 지역주민의 편익을 증진하고 무안발전을 위한 미래 지향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성숙된 의회가 되는 것입니다.


항상 군민 곁에서 작은 목소리도 귀담아 듣고 의정에 담아내고 왕성한 의정활동으로 지역민의 신뢰를 얻는 무안군의회가 되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으며 지금까지 보내준 성원에 못지 않게 많은  적극적인 지도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무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