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무리한 도전은 불리, 자신의 분수를 알고 도전할 것! 결과는 스스로 만드는 것. 희망적인 변화가 있을 것이니 과감한 도전의식이 필요하다. 72년생 기다리던 기회가 오니 준비에 최선을 다해라. 60년생 다음 주를 기대하라, 운세호전. 48년생 맺고 끝는 것을 분명히 해라. 결심이 필요.

<소띠>근심이 변해 기쁨이 되리니 가슴을 펴라! 항상 순리를 따르니 이제 하늘이 주는 보답이 있다. 그러나 허황된 생각은 곤란. 73년생 애정문제는 좀 복잡해지니, 잠시 시간이 필요. 61년생 지금 없다고 언제나 없는 것은 아니니 걱정은 금물. 49년생 남의 말을 소홀히 하면 문제가 생길 듯.

<범띠>한 번 실패로 좌절하지 마라. 이제부터가 시작이다! 대립은 불리하니 타협해라. 실리가 우선이다. 피하지 말고 부딪쳐야 해결된다. 74년생 목표를 조금 바꿔 보는 것도 한 방법. 62년생 운세가 호전되니 서서히 향상발전하는 시기. 운전조심. 50년생 마음이 우울하니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토끼띠>중간에 바꾸는 것이 오히려 이익! 갈등은 있으나 결과는 만족. 결정하기 어렵거든 잠시 보류하고, 모르는 결정은 하지마라. 75년생 시험이나 취업문제는 이제부터 기회가. 63년생 지나치게 좋은 조건은 함정이니 정도를 가라, 편법은 후회. 51년생 지난 일에서 빨리 벗어날 것.

<용띠>의견차이로 반목이 예상되니, 설득하든가 아니면 함께하지마라! 일은 무난하지만 정신적으로는 휴식이 필요. 혹 가정문제로 근심. 76년생 인생은 길다, 눈 앞의 문제로 너무 실망하지 마라. 64년생 직장인은 변동이 있고, 매매문제는 기회. 52년생 아직 끝나지 않은 듯, 마무리를 확실하게 할 것.

<뱀띠>큰 재목을 작은일에 쓸까 안타깝네! 조바심은 금물, 멀리 보고 한 우물을 파야 성공. 뜻도 좋고 방법도 좋으나 시기가 문제. 77년생 하나를 잃고 둘을 얻으니 실보다 득이 많고, 65년생 재기의 기회, 여자의 의견을 참고해라. 53년생 몸과 마음이 모두 힘든 시기, 계획을 수정하라.

<말띠>어려운 가운데 길이 보이리! 포기하지 마라, 쉽지는 않지만 방법은 있다. 내 뜻이 굳으니 구하면 얻으리라. 현금투자는 불리할 듯. 직장인은 순탄. 78년생 벼르던 일을 추진하라. 의외의 결과가 있다. 66년생 이전이나 매매는 머지않아 기회가. 54년생 포기한 일에 다시 희망이 보일 듯.

<양띠>동상이몽! 등 돌리면 남인걸 사람을 믿지마라. 서로 자기 생각만 하니 결과가 없다. 냉정해야 이기는 법, 감정보다 이성을 따라라. 79년생 차선책에 만족하라, 전화위복의 기회가 된다. 67년생 직장인에겐 좋은 쪽의 변화가. 혹 자녀문제로 근심. 55년생 요행은 없다, 바꿔야 답이 나올 듯.

<원숭이띠>스스로 만들어라! 기다리기만 하면 얻는 것이 없으니, 어느쪽이든 결단이 필요하다. 말은 들을 수 있으나 큰 허물은 없다. 80년생 네 뜻이 굳으니 계속할 수밖에. 68년생 의도는 좋았지만 과정은 지지부진. 어렵지만 결단을 내려라. 56년생 지나치게 따지지 마라, 가끔은 크게 보는 법도 배워야.

<닭띠>한번 결정한 일을 다시 거론하게 되고, 기다리던 소식은 있으나 흡족치는 못하다. 금전문제는 차질이 생기고, 81년생 친구의 제안은 위험, 부드럽게 거절할 것. 69년생 모든 일이 시간이 필요할 듯. 곧 전화위복의 기회가 있을 듯. 57년생 일의 변동은 무리, 새로운 계획은 재고할 것.

<개띠>가는 이를 잡지마라, 이별은 새로운 시작! 자신을 돌아보라, 적극성이 부족하다, 이왕 하는 일이면 미친 듯이 매달려라! 자신의 자세가 문제. 82년생 남의 입에 오르내리니 언행을 조심. 70년생 멀리 보고 하는 일이 유리. 매매는 시간이 걸릴 듯. 58년생 후퇴하지 마라, 이제는 반격할 때.

<돼지띠>확신을 갖고 자신있게 나아가라! 화요일은 행운의 시간. 시작은 머뭇 거리나 결과는 승승장구. 마음의 여유를 찾아야 하는 일이 순조롭다. 83년생 일에는 때가 있는 법, 기다리면 더 좋은 기회. 71년생 장애물이 하나씩 해결, 이제부터가 시작. 59년생 어려운 가운데 돌파구가 생긴다.
저작권자 © 무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