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조금은 늦는 듯 하지만 결국은 뜻을 이룬다! 한 번에 모든 것을 얻지는 못하지만, 하나씩 하나씩 풀려나가리. 이동이나 이전문제는 기회를 얻으나, 마음은 편치 않을 듯. 화요일, 감정보다는 이성적인 사고가 필요할 때. 72년생 작은 변화와 이동문제. 60년생 실망은 금물, 멀리보면 오히려 잘된 일. 48년생 문서변동, 이사문제는 진척. 차조심.

<소띠>아닌줄 알면서 버리지 못하니 답답! 다시 한번 생각해 보고 다시 시작하라. 한달후면 좋은 쪽으로 변화가 생길 듯. 이번주는 소극적인 자세가 오히려 유리. 목요일, 나이를 너무 의식하지 마라. 마음이 젊어야. 73년생 뒤돌아 보지마라. 생각하기 나름. 61년생 이성문제로 난처할 수도. 약속이 달라질 듯. 49년생 결정을 잠시 보류하라. 혹 관재구설.

<호랑이띠>작은 일은 무난하나 큰 일을 하기엔 불리한 시기! 노력에 비해 소득이 없으니 느긋한 자세로 장기전에 대비해야. 특히 금전거래는 위험이 따르니 재고할 것. 토요일, 오랜만에 만난 옛친구로 회포를 풀 듯. 74년생 사람문제로 심기불편. 잡념을 버려라. 62년생 의심나면 하지마라, 매사 신중할 것. 50년생 기다리던 소식이 예상과 다를 듯.

<토끼띠>두 번 생각을 바꾸나 아직도 마음을 못 정할 듯! 버릴 것은 버리고 새롭게 출발해라. 과감한 결단이 유리. 쉽지는 않겠지만 방법을 찾는다. 월요일, 냉철한 분석이 뒤따라야 성공할 듯. 75년생 남쪽에서 구하라, 원하는 것을 얻는다. 63년생 생각은 될 것 같은데 결과는 다를 듯. 이동이나 변동. 51년생 출행함이 길하니 밖에서 찾아라.

<용띠>늘 기회는 위기 뒤에 오는 법! 마음은 힘들지만 일에는 진전이. 생각지 않은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할 듯. 남의 말에 신경쓰지 말고 내실을 기해라. 수요일, 시간낭비일 뿐이니 결단이 필요하다. 76년생 뜻밖의 일로 기분전환. 64년생 애정문제로 마음이 불편. 삼각관계. 서서히 운세호전. 52년생 기다리던 일은 다음 달에 소식. 이동.

<뱀띠>재기나 재회의 기회! 때가 되어 저절로 풀리니 매사 순탄해질 듯. 믿음과 자신감을 가질 것. 혼사나 남녀문제는 순조. 매사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호전. 금요일, 새로운 시작이 아름다우리. 77년생 기다리던 소식과 새로운 변화. 65년생 문서변동이나 이동. 동남간에서 행운이. 53년생 가까운 이의 충고를 따름이 유리.

<말띠>가까운 이를 너무 믿지 마라, 사람으로 근심이 있을 듯! 공연한 일을 만들어 손해보기 쉬우니 매사 한번 더 생각해 볼 것. 매매나 이전문제는 시간이 걸릴 듯. 수요일, 노력만으로 안되는 일도 있는 법. 78년생 처음 계획대로 움직여라. 점차호전. 66년생 물고기가 물을 만나듯 꾀하는 일에 진전이. 54년생 마음만 급해 동분서주.

<양띠>망설이지 마라! 이제는 결단을 내려 실행에 옮겨라. 힘든 일도 있지만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다. 다만 혼자힘으로는 어려우니, 주변의 인간관계를 최대한 활용할 것. 화요일, 세상만사 모두 투자가 필요한 법. 79년생 생각보다는 어렵지 않을 듯. 67년생 월말까지는 약간 고전. 그러나 전화위복. 55년생 일은 점진적으로 순조로워질 듯.

<원숭이띠>무엇을 하느냐보다 언제 하느냐가 중요! 한 발 물러서서 주변을 돌아보라. 서두르면 어려움에 처하니 신중할 것.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 필요. 금요일, 자칫 어려운 일에 관여될 수도. 80년생 혹 가까운 이로 마음을 상할 수도. 68년생 기다리던 일에 변화가 있으니 다시 확인할 것. 56년생 의심하지 말고 믿음을 가져라.

<닭띠>노력한 결과를 볼 수 있을 듯! 변화가 다가오니 마음의 준비를 할 것. 시행착오는 겪지만 실보다 득이 많으니 다행. 전화위복의 기회. 월요일, 먼저는 실망하나 곧 전화위복의 행운이 될 듯. 81년생 비록 시간은 걸려도 뜻을 이루니 다행. 69년생 그 동안의 노력이 열매를 맺기 시작. 기다리던 소식. 57년생 새로운 시작. 문서변동이나 이사.

<개띠>나아가기도 어렵고 물러서기도 어려우니 난처할 듯! 시간이 지나야 해결되는 일이니, 기다림이 최선. 일문제는 기다리고, 사람문제는 결단을 내려라. 목요일, 끝난 듯한 일이 아직 끝나지 않은 듯. 81년생 시험 보는 이는 처음은 실망하나 다음은 만족. 70년생 매매나 이전문제는 차질이 예상. 58년생 다른 대책을 세워라. 변화가 필요.

<돼지띠>중간에 바꾸는 것도 한 방법, 조금 말은 있으나 결과는 유리! 오랫동안 끌어오던 문제가 서서히 풀리기 시작. 그러나 서로 생각이 다르니 의견차이. 토요일, 생각지 못한 구설시비가 염려된다. 82년생 애정문제는 좀 복잡, 서로가 시간이 필요. 71년생 금전문제에 차질, 계획을 수정해야. 59년생 가족문제로 심려할 일이.
저작권자 © 무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