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온라인 여행후기 이벤트 진행…6월부터 10월까지
매월 20건 우수 게시물 선정, 농특산물과 기념품 택배 전달

[무안신문=김정순 기자] 무안군은 6월부터 10월까지 군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여행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코로나19 여파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으로 인한 관광객 감소로 지역 관광업계가 위축된 가운데 개별관광 활성화와 지역 농특산품 홍보를 위해 여름시즌부터 지역을 찾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무안군 농특산물을 증정하는 온라인 여행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무안을 찾은 관광객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본인의 SNS계정에 무안여행 후기 게시물과 ‘#무안여행, #무안여행후기, #무안여행후기이벤트’ 등과 같은 이벤트 참여 관련 해시태그를 남기고 해당 게시물을 무안문화관광 홈페이지(http://tour.muan.go.kr/) 여행후기 게시판에 게시물의 링크를 올리면, 자체 심사를 통해 매월 20건의 우수 게시물을 선정해 농특산물과 기념품을 택배로 보내준다.

군 관계자는 “아직 코로나19 확산세가 완전히 진정국면에 접어들지는 않았지만 피로감을 느끼는 개별 관광객들을 중심으로 방문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이들을 대상으로 무안의 수려한 자연환경, 관광지, 농특산물 등 관광자원을 홍보하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면서 “앞으로도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하여 온라인을 통한 관광 활성화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무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