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주요업무 추진사항 결산 및 2020년도 사업 논의

[무안신문=김정훈 기자]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함경훈·이수용)는 지난 18일 일로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제4차 정기회의를 개최, 2019년 주요업무 추진사항 보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해촉, 2020년도 지역특화사업 추진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사업을 결산하는 자리에서는 주요업무 추진사항에 대한 성과 및 반성을 통해 2020년도 사업의 내실화를 기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며, 특히 2019년 우리동네 복지기동대를 최초 운영하여 저소득층 대상자들에게 물품 지원 및 주거환경개선 제공 등으로 대상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평가하였다.

함경훈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1년 동안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해 주신 위원님들의 수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한다.”면서 “2020년에도 지역주민에게 더 많은 복지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복지자원 발굴 및 특화사업 개발에 힘쓰고,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협의체가 적극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정기회의를 마친 후,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일로읍 맞춤형복지팀, 복지기동대원들과 함께 일로읍 관내를 행진하며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했다.

저작권자 © 무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