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무안황토갯벌랜드에서 어린이 날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무안군, 무안황토갯벌랜드에서 어린이 날 프로그램 운영
  • 서상용 기자
  • 승인 2019.04.3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황토갯벌랜드 복합체류형 관광지로 자리 매김”

무안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무안황토갯벌랜드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무안황토갯벌랜드는 2001년 국내 최초로 갯벌습지보호구역으로 지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2008년 람사르습지 및 갯벌도립공원으로 지정된 무안갯벌을 배경으로 전시시설인 무안생태갯벌과학관과 분재전시관, 숙박시설인 황토이글루, 캐러반 이외에 황토찜질방, 식당, 매점, 농산물판매점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지난해부터 운영되고 있는 무안군의 대표적인 복합체류형 관광지이다.

무안황토갯벌랜드에서 개최되는 이번 어린이날 행사에는 아이들의 눈이 즐거워지는 마술, 버블쇼와 일상에 지친 성인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감성 버스킹이 기다리고 있으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작은 운동회를 통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광장 가장자리에서 연날리기, 풍선아트, 갯벌생물 페이스페인팅, 보물찾기 부스 등이 운영된다. 바닷바람을 타고 연 날리는 재미도 일품이지만, 낙지 풍선을 통해 무안의 명물도 알리고 아이들에게 즐거움까지 준다.

특히, 작년에 큰사랑을 받았던 버블쇼와 마술공연이 이번엔 야외에서 개최되어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관람할 수 있게 됐으며, 무안황토갯벌랜드 숙박권과 체험프로그램 무료 이용권 등이 준비되어 있는‘작은 운동회’는 뜨거운 한판 승부가 예상된다.

운동회에 참가하고 싶은 분은 무안황토갯벌랜드 홈페이지에서 체험신청서를작성해 담당자 이메일(stkim1317@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무안황토갯벌랜드 홈페이지(http://getbol.muan.go.kr)에서 확인하거나 무안생태갯벌사업소(061-450-5634)로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