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폐세력 승리 좌시할 수 없어 기득권 내려놓고 단일화”

무안군수 무소속 정영덕 후보는 무안의 적폐세력 청산을 위해 김호산 후보를 비롯해 3명의 무소속 후보와 단일화 추진을 성사시켜 기필코 적폐세력의 무안 군정 진입을 막겠다고 31일 밝혔다.

이를 위해 정영덕 후보는 “기존의 모든 기득권을 내려놓고 다른 후보들과 원점에서 단일화 추진을 의논할 것이며 단일화 방법이나 단일화 과정은 모든 후보와 협의해 다른 후보들이 만족할 만한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양보할 각오가 됐다”고 설명했다.

정영덕 후보는 후보 단일화에 대해 “무안 적폐세력의 정치공작으로 나에 대한 허위사실이 사실인 양 민주당 중앙당에 보고되어 정당하게 받은 공천장을 도둑맞았다”면서 “저는 이런 무안 적폐세력의 승리를 좌시할 수 없어 모든 기득권을 내려놓고 단일화를 추진 적폐세력을 강력히 저지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정영덕 후보는 “지난 30일 저와 관련된 허위사실을 기획하고, 유포해 민주당 공천장을 도둑질한 세력을 밝히기 위해 목포지방검찰청에 고소장을 접수했다”면서 “수사 결과를 통해 적폐세력의 음모는 밝혀질 것이지만, 군민과 당원동지 그리고 저의 명예를 위해서라도 기필코 적폐세력의 군정 진입 저지를 위해 단일화에 성공할 것이며 이를 위해서는 어떠한 희생도 감내하겠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김산 후보 측은 정영덕 후보가 공천취소와 아무런 관련이 없는 사안으로 고소했다면서 “경악스럽다”는 반응을 내왔다.

김산 후보 측은 “최근 정 후보의 불륜설과 별개로 미투 피해자가 직접 민주당 중앙당 젠더폭력대책위원회에 피해를 접수했고, 그 물증과 피해자 진술이 너무도 참담해 정 후보의 문제가 공론화되면 이번 지방선거에서 큰 피해가 될 걸 우려해서 중앙당 차원에서 사실을 봉인한 의혹에 대해 사실 관계를 신속히 밝힐 것”을 촉구했다.

저작권자 © 무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