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8.12.13 목 17:42  
> 뉴스 > 사람들
   
“지역민과 함께하는 생활정치 군수 되겠다”
김재훈 전남도체육회부회장(민주평화당)
2018년 02월 13일 (화) 15:42:24 서상용 기자 mongdal123@hanmail.net

[무안신문=서상용 기자] 김재훈(58) 전남도체육회 부회장이 민주평화당 후보로 6·13지방선거 무안군수 출마를 밝혔다.

   

김 부회장은 지난 7일 오후 2시 무안군청 회의실에서 무안군수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민주평화당으로 출마하기로 했다”면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생활정치 군수가 되겠다”고 밝혔다.

김 부회장은 “무안군은 호남고속철도(KTX) 2단계 노선 무안공항 경유 확정이 돼 도약의 기로에 서 있지만 선장이 없어 슬픈 일이 아닐 수 없다”면서 “무안군은 무엇 하나 변한 게 없고, 바뀐 게 없고, 다들 식상해 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부회장은 “지방자치는 군민의 목소리를 있는 그대로 듣고 가려운 곳을 생활에 반영하는 것이 생활정치다”면서 “약한 사람들 편에 서서 군민들에게 저녁이 있는 삶을 반드시 만들어 내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생활정치를 잘 하려면 충분한 예산이 있어야 하고 이를 위해서는 여야를 넘나들며 중앙에서 예산을 더 가져와야 하는데, 지난 수십년 동안 손학규 전 대표를 모시면서 배운 정치역량을 발휘한다면 예산을 가져올 적임자”라며 손학규 전 대표와의 인맥을 과시하며 군민들의 지지를 당부했다.

김 부회장은 군수가 되면 △친환경 농수산물 생산 적극 지원과 판매촉진 강화 △사랑과 인정이 넘치는 복지무안 실현 △어르신들의 편안한 노후생활을 위한 다양한 지원 △여성들의 사회참여 확대와 다문화 가정 관심과 지원 △오룡지구 명품 도시 건설 등을 약속했다.

김 부회장은 손학규 전 민주당 대표 조직특보, 라이온TM 355-B2지구 총재, 목포항도신문 대표 등을 지냈다.

서상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회사소개개인정보보호정책저작권규약이메일무단수집거부광고문의기사제보사이트맵고객센터청소년보호정책
전라남도 무안군 무안읍 무안로 420, 2층 | Tel 061)454-5055~6 | Fax 061)454-5030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금남
Copyright 2008 무안신문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aisari@hanmail.net
무안신문의 모든 콘턴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