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군민 아픔 치유하는 대표 역할에 충실
상태바
신년사-군민 아픔 치유하는 대표 역할에 충실
  • 편집부
  • 승인 2013.12.30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의원 양영복

▲▲ 양영복 전남도의원
존경하고 사랑하는 무안군민 여러분!

전라남도의회 행정환경위원장 양영복 의원입니다.

다사다난 했던 2013 계사년(癸巳年)이 가고 2014 갑오년(甲午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의 말씀드리며, 올 한해도 군민 여러분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새해에는 우리 지역 경제가 되살아나고 이웃끼리 서로 도와 모든 분들의 꿈이 실현되는 희망찬 한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돌이켜 보면 지난 4년을 1년 같이, 1년을 하루같이 한결같은 마음으로 무안군만을 생각하며 군민께서 원하는 가려움을 해결하는데 군민 여러분과 함께 하고자 노력했습니다.

특히, 지난해에는 해제면 농촌종합개발사업, 무안스포츠파크 보조축구장 및 해제면 축구장 신설, 무안군 생활야구장 신설 등 지역개발사업과 농어촌 고등학교의 교육경쟁력강화를 위하여 무안고가 거점고로 확정되어 지난해 4월 이설공사 발주, 급식실 개축 등 교육환경개선에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올해도 송계어촌마을 체험센터 오토캠핑장 조성, 무안군 지역개발사업과 마을주변 정비, 주민쉼터 조성 등 지역현안 숙원사업 해결을 통해 지역발전과 복지증진에 앞장서 ‘새로운 100년 도약!’ 무안군 미래를 앞당기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서양에서는 ‘靑馬’가 행운을 가져다주는 ‘유니콘’이라는 설이 있습니다. 특히 동양에서는 ‘청색’은 ‘목의 기운에 해당하여 곧고 진취적이고 활달한 특징이 있다’고 하며, 육십갑자로 보면 내년 새로운 10년대가 시작되는 甲午年이기도 합니다.

청마의 해인 2014년 갑오년(甲午年)에도 저는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말처럼 올 한해도 열심히 뛰며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같이 아파하며 아픔을 치유하는 대표 역할에 충실하겠습니다.

또한 전라남도 의원으로서 집행부와도 건설적인 비판과 대안을 제시하여 각종 지역현안 사안을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묵은 해를 보내고 새로운 해를 맞는 오늘, 지난해 제게 보내주셨던 따뜻한 위로와 격려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한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