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의회 의장 임덕수

▲ 임덕수 무안군의장
다사다난했던 계사년 한해가 가고 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군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격려와 큰 성원에 감사드리며, 올 한해도 군의회가 군민의 대변자로서 그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채찍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한해는 우리 모두에게 가장 어려운 한해였습니다.

특히 농민들에게는 더 없이 힘겨웠는데, 사상 유례없는 폭염과 가뭄, 농수축산물 가격폭락 등으로 큰 아픔과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어려움을 희망으로 극복할 수 있도록 모든 군민이 힘을 합하여, 역량과 지혜를 한데 모아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향우 여러분!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과 관심 속에서 제6대 의원 모두가 진솔한 주민의 대변자로서, 지역발전과 군민의 복리증진을 위해서 열심히 뛰었으나, 다소 미흡한 부분도 있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제 갑오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우리 무안군이 발전하고 성장하는 한 해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의회가 집행부의 견제와 감시자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잘사는 무안을 함께 만들어 가는 동반자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수행하여, 군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소통을 통하여 힘을 합하겠습니다.
사회적 약자인 소외계층의 작은 소리까지 의회 안에서 폭넓게 수용하고, 겸허한 자세로 군민이 신뢰하는 소신 있는 의회로 군민을 대변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무안의 미래가 바뀌게 될 해안 관광 일주도로 건설, 남악신도시와 무안국제공항 활성화, 농수축산업의 경쟁력 확보 등 우리 지역의 변화를 주도할 중요사업들이 차질 없이 순조롭게 추진될 수 있도록 집행부와 함께 모든 역량을 결집해 나가겠습니다.

군의회는 임기를 다하는 날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의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고 불편을 조기에 해소시키는 한편, 무안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한 삶을 위하여 비전과 대안을 제시하는 생산적인 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군의회에 대한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리며, 새해에도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무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