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누비는 노름마치 공연 무안서 본다
상태바
세계 누비는 노름마치 공연 무안서 본다
  • 서상용 기자
  • 승인 2012.05.17 17:4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저녁 7시30분 승달문화예술회관서 콘서트

세계를 돌며 콘서트를 벌이고 있는 퓨전 전통예술단 '노름마치' 콘서트를 복권위원회 후원으로 무안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1993년 창단된 노름마치는 타악기와 관악기를 자유자재로 다루며 우리시대에 부합하는 전통음악의 모습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다. 이들은 영화, 연극, 뮤지컬 등 장르를 불문하고 우리 전통 음악의 다양성을 통해 새로운 소리들을 창출해왔다.

노름마치는 '놀다'의 놀음(노름)과 '마치다'의 마침(마치)이 결합된 말로, 절정의 순간에 등장해 최고의 연주를 뽐내며 대미를 장식하는 재주꾼을 의미한다.

뉴 웨이브 코리안 뮤직 그룹(new wave korean music group)을 슬로건으로 우리 소리의 DNA를 세계에 전달하고 있는 노름마치는 국내외 유수의 페스티벌 및 극장 초청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무안 공연은 다양한 레퍼토리를 신명과 열정의 무대를 통해 관객과 소통하고 호흡하며 감동을 전달하는 공연으로 노름마치 intro movie, 길소리, 비나리, 노름마치 판굿, 경풍년, 소낙비, K-트랩, 고릴라크루 'Passion', 노름마치 시나위 With 고릴라크로, 비보이 댄스그룹 등 흥미진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공연은 승달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6일 7시30분 1회며 승달문화예술회관 사무실(450-4083 5)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관람료 성인 6,000원 소인(5세이상 고등학생까지) 4,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림찰스 2012-05-18 07:06:52
노름= gambling,,,,,, 놀음= play

주요기사